본문

채용

국악방송을 함께 만들어갈 소중한 인재를 기다립니다.

채용공고를 확인해 주세요.

채용
2021년 국악방송 직원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필기,인성전형 안내
  • 작성자iamfine
  • 조회수1445
  • 작성일2021.09.02

 

국악방송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필기·인성전형 안내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직급

직무분야

수험번호

정규직

(6)

정보화(신입)

100004, 100014, 100028, 100032, 100053

100070, 100081, 100088, 100098, 100104

방송기술(영상신입)

100006, 100008, 100039, 100042, 100049

100056, 100076, 100077, 100086, 100090, 100103

방송기술

(라디오송출신입)

100015, 100021, 100026, 100035, 100043

100052, 100060, 100069, 100092, 100101

방송기술

(라디오송출경력)

100040, 100045, 100087, 100095

 

2. 필기 및 인성전형 안내

 ○ 필기시험 일시(분야별 상이) : 2021. 9. 6() 14:00 ~

 ○ 시험장소 한일빌딩 10(서울역 3번 출구 염천교 방면 100m, 주차지원 불가)

 주소명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26 (네이버지도 검색 서울역공간모아’)

 ○ 시험유형 직무 관련 단답형객관식서술형 등

 ○ 시험시간

 

직무분야

필기시험시간

입실 가능 시간

비고

정보화(신입)

방송기술(영상신입)

14:00~15:30

13:40 ~

 

방송기술

(라디오송출신입/경력)

16:00~17:30

15:40 ~

 

 ○ 인성검사 일시 : 2021. 9. 6() 00:00 ~ 2021. 9. 6() 23:59 / 온라인으로 진행

 ○ 인성검사 방법 하단의 안내 및 유의사항(3)을 참고하여 개별적으로 실시

 ○ 유의사항

 시험 당일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신분증필기도구(볼펜)를 지참하고 시험 장소에 출석하여 확인받아야 합니다.

 시험장소 위치 및 본인 수험번호는 사전에 확인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필기시험이 시작된 후에는 입실 불가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하기 위한 안내문(4번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라며입실 시 발열체크손소독 등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하여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실 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인성검사 안내 및 유의사항 공지

 ○ 하단의 내용 참고 후검사사이트에 접속하여 기간 내 검사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스마트폰 태블릿 불가)

[국악방송 인성검사]

○ 검사명 및 소요시간 인성검사 30

○ 검사기간 2021. 9. 6() 00:00 ~ 2021. 9. 6() 23:59

 재로그인 포함하여 로그인 가능한 시간이며로그인 후 검사소요시간까지 반영하여 접속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검사사이트 : http://gugakfm.vqtest.co.kr

○ 응시자 로그인 정보 ID = 수험번호 / PW = 이름(한글키 입력)

 

 ○ 검사 유의사항

 로그인 직후부터 검사 시작되며제한시간 카운팅됨

 로그인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며이후부터는 로그인 불가하니 주의

 모든 검사를 중단없이 모두 마칠 수 있을 때까지 충분한 시간 확보한 후시작 요망

 인성검사는 한 문항도 빠짐없이 모든 문항에 응답 후 다음 페이지로 전환됨

 반드시 사용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검사 시작

 이전페이지 <뒤로가기기능 불가

 답안 제출 완료 후 재응시 불가

 검사 도중에 부여된 시간이 모두 만료되면 강제로 종료되며강제종료되더라도, 검사결과는 처리됨

 검사 도중 인터넷끊김재부팅 등으로 인해 재로그인 할 경우응답했던 페이지부터 시작됨

 ※ 인성검사와 적성검사 2가지를 모두 실시하는 경우인성검사 완료 후 바로 이어서 적성검사가 진행됨(검사와 검사 사이에 쉬는 시간 없이 진행됨)

 

 ○ PC 및 인터넷 환경

 무선인터넷(와이파이)은 개인별 인터넷환경이 불안정하여 끊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가급적 유선인터넷 사용

 "크롬브라우저에서 최적화되어있음 <"파이어폭스불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는 불가

 학교전산실도서관, PC방 등 공용PC의 경우자체 보안망 등에 의해개인PC 방화벽 등에 의해 접속차단 등이 될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 후 시행

 

 ○ 기타 주의 사항

 대리시험이 의심되는 경우규정에 따라 합격취소 및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검사문항 및 민감한 검사 후기 등을 타인 공유 및 인터넷 등에 유출 시 법적조치 있을 수 있음

 

 ○ 시스템장애 관련 문의 : 02-6953-7070(검사대행업체)

 

4. 코로나19 관련 안내

유형

제출서류

확진

판정자

완치자

시험응시 1일 전까지관련 서류(의사명이 기입된 진단서 등)를 제출

미완치자

전형 응시 불가

자가격리자

자가격리 해제 확인이 된 경우에만 응시 가능

유의사항

전형 응시자는 종료 시까지 반드시 마스크 착용

 (감독관의 지시 및 신원 확인 시 마스크 탈의 후 응시)

응시자가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시험 응시 불가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의거

 

 ○ 예방수칙 준수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입 만지지 않기

 발열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기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하기

 

 ○ 응시자 확인 및 유의사항

 모든 응시자는 전형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대기장소에서 진행요원의 발열체크손소독 안내 등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응시자 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자는 발열기침 등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또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기타 타당한 사유로 시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