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국악방송TV SK Btv 229번 채널 론칭하며 시청 지역 확장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186
  • 작성일2021.12.01

 

국악방송TV SK Btv 229번 채널 론칭하며 시청 지역 확장

 

skbtv론칭.png

    [사진제공: 국악방송]

     

    국악방송(사장 유영대)는 전통문화 전문채널 국악방송TV’SK Btv 229번을 추가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24시간 우리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국악방송TV는 다양항 국악 전문 프로그램들과 우리나라 전통문화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영대 사장은 국악방송TV가 지금까지 kt올레tv,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딜라이브, 서경방송, 아름방송으로 방송 채널을 확장하며 시청 지역을 넓혀 왔지만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SKBtv 채널 론칭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만나게 되는 도약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국악방송TV'K-music'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며 국악과 전통문화의 발전을 한번 더 이뤄내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통문화 유산의 충실한 기록과 새로운 문화 콘텐츠 개발은 물론이고 무용, 미술, 공예에서 부터 건축, 음식, 복식을 비롯한 우리 전통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진정한 전통문화 전문 채널로 바로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국악방송TV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명인부터 신예들이 꾸미는 '국악콘서트 판', 박은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우리 문화계 소식 프로그램 문화n공감과 국악인 김나니와 유명 셰프들이 함께하는 우리음식 이야기 팔도밥상’, 개그우먼 김지선과 국악인 박애리가 진행하는 명창에게 배우는 민요와 판소리 '소리를 배웁시다', 국악 공연 실황을 전하는 '국악무대' 등이 있다.

     

    국악방송TVkt올레tv 251, LG유플러스 189, LG헬로비전 273, SKBtv 229, 서경방송 144, 아름방송 161, 딜라이브 235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